본문 바로가기

리뷰 Review

[부산 자전거 데이트]삼락생태공원에서 자전거 대여해서 힐링하기

삼락생태공원, 피크닉의 명소로 많이 알려진 곳이죠?

날씨가 좋아진 김에 자전거 데이트하러 나왔는데 삼락생태공원에 자전거 대여할 수 있는 곳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삼락생태공원은 처음이었는데 길이 정말 이쁘더라구요.

자전거와 함께한 힐링타임을 꽉꽉 담아봤으니 꼭 한 번 읽어보세요!

삼락생태공원의 위치 및 접근성

삼락생태공원은 부산 사상구에 위치해있어요.

삼락생태공원은 오는 경로가 정말 다양해서 집 근처에서 알맞은 경로를 찾아서 오시는 게 좋을거에요!

저희는 버스를 타고 삼락생태공원 맞은편에 내려서 왔어요.

요기가 인라인스케이트장!

삼락공원 인라인스케이트장 주변에 주차하면 피크닉하기 좋은 잔디밭 공원과도 가까워요.

인라인스케이트장 바로 옆에 자전거대여소가 있어요!

자전거 대여소 위치입니다!

삼락생태공원

르네시떼 바로 앞이에요!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은 많이 없었지만 곳곳에 사람들이 산책하거나 자전거를 타고 있었어요.

그런 모습을 보니 에너지가 충전되는 기분이었어요.

갈대(?)가 정말 많아서 공원이 정말 이뻤어요.

웨딩촬영하러도 많이 오셔서 멀리서 구경도 조금 해줬습니다.ㅎㅎ

자전거 대여

삼락생태공원 자전거대여소
낡아보이지만 다양하고 괜찮은 자전거가 있었던!

아까 말했듯이 인라인스케이트 바로 옆에 있어요.

저희는 가자마자 자전거를 대여했어요.

삼락생태공원 자전거대여소 가격
가격과 주의사항

삼락생태공원 자전거 대여소의 가격과 주의사항입니다!

자전거
힐링타임

자전거를 빌려 바로 공원 내 자전거 전용도로를 달려보니 상쾌한 바람을 맞으면서 달리는 기분이 정말 최고였어요.

자전거 도로가 꽤 넓어서 초보자도 안심하고 탈 수 있어요.

갈대가 우거져서 경치가 정말 아름답더라구요!

경치가 아름다워서 그런지 끊임없이 자전거를 타고 싶은 유혹을 느꼈어요.

잠시 쉬기..

자전거 길이 아니라도 산책로도 함께 있어서 걷기 좋은 코스들이 많아보이더라구요.

자전거 타고 나중에 산책하자고 약속하기 ㅎㅎ

삼락생태공원 자전거
좀 쉬자잉

곳곳에 벤치들이 많아서 쉬기도 좋았어요.

저희는 한바퀴 도니까 1시간이 순삭 되어있었어요!

날씨가 좋아서 좋은 날씨를 만끽하며 자전거도로를 달리니까 이게 바로 힐링이지 싶었어요.

힐링을 해주고 반납할 시간이 다 되어서 인라인 스케이트장에서 계속 뱅글뱅글 돌면서 같이 타다가 반납해줬어요.

다음에는 2인용 자전거 타러 가보기로 했어요.ㅎㅎ

우거진 풀숲

먼가 이쁘게 안찍혔네..

갈대가 많다는 걸 보여주고싶었는데 자전거 도로 중간에 예쁜길은 많고 쉬는 곳은 그런 길보다 안이뻐서 이거라두 찍어봤어요..ㅎㅎ

산책로

산책로
산책로

그저께 비가왔어서 웅덩이가 조금 있지만 불편하진 않았어요.

이 곳으로 자전거를 많이 타기도 하더라구요.

산책하며 보니까 이 곳은 모래와 잔디가 있어서 그런지 초보분들은 자꾸 넘어질뻔하구 그러더라구요.

초보분들은 자전거 도로에서 타시는 거 추천드려요!

삼락생태공원 풍경
웨딩촬영 여기서 하면 이쁘게 나오겠다

길이 이뻐서 찍고있는데 멀리서 웨딩촬영하시는 분들이 오시더라구요!

바로 비켜서 도망갔어요..ㅎ

방해하면 안되니!

그림같당

산책로 걷는데 그림같이 생긴 나무가 있길래 찍어봤어요!

자연경관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도심 속 자연 즐기기 좋은 곳 같아요.

세잎클로버
세잎클로버

산책길에 클로버가 엄청 많길래 네잎클로버찾기 내기를 했는데 결국 둘 다 못찾았다는 이야기..

클로버가 중간중간 정말 많으니까 네잎클로버 찾기 한 번 재미로 해보세요!

찾으시면 와서 알려주기 약속..!

주의사항

자전거 대여소마다 자전거의 상태가 조금씩 달라서 조금 더 꼼꼼히 체크하고 이용하는 것이 좋겠어요.

제 자전거는 괜찮았지만 제 남자친구 자전거는 기어가 고장나있어서 자전거가 엄청 느리더라구요.

제주도 갔을 때도 말했지만 타이어 체크도 꼭 꼼꼼히 체크하시길!

공원 곳곳에 화장실이 있는데 청결상태가 좋긴하지만 크진 않아서 사람이 많을 땐 이용시간이 길어질 수 있을 것 같아요.

결론

삼락생태공원은 힐링이 필요할 때 자전거를 타며 자연을 만끽하기에 딱 좋은 곳이었어요.

자전거 대여와 산책코스, 접근성 모두 만족스러워서 다시 방문하고싶어요.

저희처럼 평일같은 사람이 몰리지 않는 시간을 선택하시면 여유롭게 힐링시간 보내실 수 있답니다!

피크닉 계획이나 자전거 데이트 계획 중이라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 ★ ★ ★ ☆ 4.5/5 (자전거를 잘 골라야해요. 하지만 상태좋은 자전거가 많아요.)


내돈내산입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 남겨주세요!